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 제품 무료배송 이벤트 | 07.14~07.28

CHAUL LOGO

FAQ

  •  
    A.네. 고객님의 단순 변심일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안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일방적으로 제품을 발송하신 경우 환불이 불가하오니, Account > 마이쇼핑 > 주문 내역 조회 페이지 반품 버튼을 통해 신청하거나,
    고객센터(070-4772-9991)로 접수해주세요. 전체 반품만 가능하며, 부분 반품은 불가합니다.

    *단, 제품 개봉 방지 라벨 제거 시 교환/환불/반품이 일체 불가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 제품에 자체적인 하자, 결함이 있을 시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마이쇼핑을 통해 반품 신청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070-4772-999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A. 반품절차 안내드립니다.
    (1) [Account > 마이쇼핑 > 주문 내역 조회]에서 교환/반품 접수 해주십시오. (필요시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드립니다.)
    (2) 반품 제품을 박스 또는 종이백에 포장해주시면 접수일 기준 영업일 2~3일 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회수 진행합니다.
    (3)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차울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이었을 경우 차울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5,000은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는 교환/반품 접수 시 카드 결제로 진행되며, 사유 잘못 선택하여 결제 진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수 후 계좌 이체해주셔야 합니다.
    A. 죄송합니다. 제품 개봉 및 라벨 제거 후엔 반품/환불이 어렵습니다.
    반품 가능 여부 기준을 함께 안내드립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단순 변심, 주문 실수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왕복 배송비 5,000은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마찬가지로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3. 반품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제품 개봉 방지 라벨을 제거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환불/교환 일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겉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일정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상품에 대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3.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A. 상품 반품은 고객 센터로 문의주시거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더 빠른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반품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빠른 반품 접수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A. 제품 구매 후 교환 및 환불은 기본적으로 아래의 기준에 의하여 가능합니다.
    1) 모든 제품의 교환 및 환불 요청을 위해서는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을 소지하셔야 합니다.
    2) 제품 자체의 결함이나 하자로 판명된 경우는 동일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3) 동일 제품으로 교환 처리가 불가능할 때는 가격이 동일한 타제품으로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4)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정식유통이 확인된 제품이고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시 해당제품의 교환이 가능합니다.
    A. 상품이 수거 및 회수 완료되는 즉시 반품 처리를 진행하며, 카드사를 통해 3~4영업일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반품 시에는 제공된 사은품 (증정품)도 함께 회수되어야 하며, 회수 불가능할 경우 금액으로 환불처리 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A. 차울 고객센터(070-4772-9991)로 문의주시거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접수된 날짜로부터 2-3일 내에 담당기사님이 배송지로 방문하시며, 제품 간단히 포장하시어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거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거나 신청서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여 검수과정이 완료되는대로 환불처리가 진행되며 검수과정은 상품을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최대 2-5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임의로 보내주시는 경우에는 접수이력 및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  
  •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