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2개 구매 시, CHAUL X eert 다식 선물세트 + 모먼트 카드 증정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디로, 어떻게 보내나요?
작성자 CHAU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

A. 차울 고객센터(080-219-1900)로 문의주시거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접수된 날짜로부터 2-3일 내에 담당기사님이 배송지로 방문하시며, 제품 간단히 포장하시어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거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거나 신청서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여 검수과정이 완료되는대로 환불처리가 진행되며 검수과정은 상품을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최대 2-5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임의로 보내주시는 경우에는 접수이력 및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