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2개 구매 시, CHAUL X eert 다식 선물세트 + 모먼트 카드 증정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제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이나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CHAU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

A. 제품에 자체적인 하자, 결함이 있을 시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마이쇼핑을 통해 반품 신청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080-219-19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