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2개 구매 시, CHAUL X eert 다식 선물세트 + 모먼트 카드 증정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운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작성자 CHAU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

A. 운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 차울에서 먼저 물품을 회수한 후 교환이나 환불 처리 진행을 도와 드립니다.

 주문 정보와 손상된 제품의 사진을 함께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